이번 주말엔 여기서 소개팅해요 #소개팅핫플

바꿔 말하면 나를 알고, 사람 보는 눈을 기르면 연애는 훨씬 쉬워진다는 의미가 된다. 저자는 소개팅으로 시작하는 연애에 관한 거의 모든 것을 다룬다. 지극히 사적인 영역으로 머물던, ‘이게 맞나’ ‘이 사람은 왜 이러나’ ‘나는 또 왜 이러나’ 하던 수많은 답답함을 해소해 주고, 나에게 맞는 연애에 대한 답을 찾도록 돕는다.

 

애초 계획했던 기사의 방향은 적극녀에 대한 소개팅남의 반응이었다. 하지만 점차 소개팅남이 아닌 적극녀의 심리 분석에 치우치게 됐다. ‘여자’라는 인식 때문에 카드를 꺼내는 것도 대화를 이끄는 것도 내심 망설였던 것이다. 취재의 목적성이 정당화를 부여해주지 않았더라면 과연 기자가 적극녀의 이상한 행동들을 늘여 놓을 엄두라도 낼 수 있었을지 의문이다. 특히 시각적인 이미지를 중시하는 남성들에게 첫 만남 때 호감 가는 인상을 주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가 제일 중요하다.

 

정형돈은 "송은이 누나는 사주가 안 맞았나 보다"라며 송은이를 놀렸고, 소유진은 "혹시 그랬을 수도 있다. 안 좋아할 수 없는 언니지 않느냐"라며 의아함을 표했습니다. 그러자 김종국은 "그게 더 비참하다"고 일침을 날리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숙은 소유진에게 "너무 궁금한데 꼭 좀 물어봐달라. 어떻게 깠는지"라고 부탁해 주위를 폭소케 했습니다. 이후 백종원과 소유진이 소개팅으로 만났다는 기사가 나면서 상황을 이해하게 됐다고 털어놨는데요, 송은이는 "그 기사를 보고 정시아가 물어보겠다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최 연구소장은 “메시지는 사람의 성향을 반영하게 돼 있다”며 “성향과 함께 서로에 대한 관심도가 비슷해야 관계가 오래 지속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음악은 커플에게 공감대를 만들어 주기도 하고 서로를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들기도 한다. 마누엘라 마린 오스트리아 빈대학 심리학연구 및 방법론학과 연구원은 여성이 음악을 듣고 있을 때, 그렇지 않을 때보다 남성을 더 매력적으로 느낀다는 연구 결과를 지난해 국제학술지 ‘플로스원’에 발표했다.

 

”라며 묻는다든지, 수업이 일찍 끝나서 귀가하고 있는 상대에게 전화를 한다든지 하는 식이다. 이렇게 먼저 목소리를 트면 실제로 만나서 어색할 일이 확 줄어든다. 그러면서 “근데 8만7000원이 나왔는데 여자분이 4만원만 계산하고 가더라”며 “그래서 1차로 열 받았는데 상대 여성분이 고생했다고 하고 그냥 집에 갔다. 난 차가 없고 여자분이 차가 있어서 집에 데려다주기로 했었는데, 그 뒤로 열받아서 연락을 안 했다”고 적었다. 미국 디트로이트식 피자집으로 강남점은 매장이 넓고 쾌적해서 식사하기 좋은 듯. 다른 미국식 피자보다 덜 짜고, 도우가 빵처럼 두꺼운 느낌인데 적당히 촉촉하고 토핑도 맛있어서 괜찮은 집이다.

 

하지만 상대가 아닌 자신이 소개팅을 어렵게 만들고 있지 않은지 곰곰이 생각해보자. 눈앞의 그 또는 그녀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다음에서 소개하는 소개팅 노하우를 잘 기억하자. 사전엔 아무 연락도 없다가 만나서 입담을 과시하는 사람도 많으니까. 하지만 적절한 사전 대화를 양념처럼 쳐 둔다면, 나처럼 안 될 놈들도 될 놈이 될 수 있다. 작성자는 글의 진위를 의심하는 누리꾼들의 의견에 아니라고 반박했다. 작성자는 “서로 연애 상대 찾으러 오는데 철저하게 반반이 맞는 거 아니냐”며 “왜 내가 남자라는 이유로 더 부담해야 하냐.

 

그런데 어느 날 카톡으로 여덟 가지 핑계를 장문으로 보내더라. 수원 남자인 내게 ‘매번 데이트하러 서울 올라오는 네가, 대기업 다니는 네가 부담스럽다’며 그만 만나자고 했다. 솔직히 내가 마음에 안 들어서 일부러 핑계거리를 만든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다.

 

개인정보 유출 문제도 있는데, 서비스 특성상 타 서비스 대비 피해가 클 수 있어 이용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 A씨는 "서로 연애 상대 찾으러 오는데 철저하게 반반이 맞는 거 아니냐. 왜 내가 남자라는 이유로 더 부담해야 하냐"고 썼다. 또 "차는 필요 없어서 판 거고 여자분이 먼저 데려다준다고 제안한 것"이라고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거 남녀 갈등 조장하려고 쓴 거짓 글 아니냐”, “쪼잔하게 3500원 낼 돈 없으면 연애 하지 말고 혼자 살아라”, “혹시 친구들 사이에서도 그러냐.

 

신혼 실시간 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소개팅 시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함께 식사를 하고 차를 마시며 자연스럽게 이야기하기 위해 해당 시간대를 주로 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소개팅 약속’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click here read more read more read more 강남 안마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이번 주말엔 여기서 소개팅해요 #소개팅핫플”

Leave a Reply

Gravatar